구입 시기: 2022년 5월
제품 이름: 델포유 오븐에 구운 십센치파운드 5종
용량 & 수량: 50g x 5종 x 2세트
가격: 구입 당시 7,900원
쿠팡에서 주로 삼립 오븐에 구운 시리즈 제품들을 주문해서 아침을 해결하곤 했는데 비슷한 류의 타사 델포유(Delforu)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봤습니다.
다른 제조사 바나나 파운드와 비슷한 크기와 파운드 제품인데 맛의 종류가 더 다양해 보여서 맛이 궁금해졌습니다.
델포유 오븐에 구운 십센치 파운드는 총 5가지의 맛으로 메론, 아몬드, 코코넛 소보로, 바나나, 블루베리가 있습니다.
델포유 메론
우선 과일향이 있는 제품들은 저가형 제품이다보니 대부분 색상을 내고 살짝의 향과 아주 약한 과일 맛 정도를 낸 정도입니다. 실제로 과일이 들어잇거나 그런 제품이 아니니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델포유 블루베리
색감은 무슨 자색 고구마 느낌도 나는 너무 예쁘지만 맛은 역시나 과일류 제품으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델포유 아몬드
제가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과일형 제품에 비해 실제로 아몬드가 붙어있어서 좋고 맛있습니다.
델포유 코코넛 소보로
소보로 느낌의 겉 부분이 맛있습니다. 살짠 달달한 코코넛 맛 향이 있는데 크게 베어있지는 않습니다만 과일류 제품에 비해서는 괜찮은 편입니다.
델포유 바나나
역시나 과일류 제품이라 저렴한 바나나 시럽 향 맛이 나는 제품으로 또 먹고싶지는 않습니다.
혹시나 한 번에 5종이 아닌 낱개로 구입이 가능하다면 십센치 파운드 아몬드나 코코넛 소보로 정도는 다시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델포유 delforu 오븐에 구운 십센치 파운드 5종 리뷰 마칩니다.
다른 오븐에 구운 시리즈 빵 리뷰 보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