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헤드폰, 이어폰 제품으로 유명한 JBL사의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모델명 T510BT 흰색 제품입니다.
내돈내산 주문하게 된 배경은 와이프가 주말에 4시간씩 온라인 강의를 듣는데 일반 이어폰의 경우는 외부 소음, 주로 제가 만드는 소음 등이 들어가 수업에 방해가 되고 또 칼국수줄 이어폰은 유선이라 불편하고 에어팟을 쓰자니 장시간 쓰면 귀가 아프다고 하고 배터리도 금방금방 닳아서 찾게 되었습니다.
또한 수업 중 말하기 시간이 있어서 마이크도 카랑카랑하게 소리가 잘 들어가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본 상품은 저의 최애 쇼핑몰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구입 시기: 2023년 2월
제품명: JBL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색상: 화이트
무게: 160g
가격: 55,910원
구입처: 쿠팡
평범한 박스색(?) 박스가 겉포장 되어 도착했습니다.
흰색이 좀 시간이 오래 지나 노랗게 변색되는 부분을 제외하면 역시 예쁘긴 예쁘네요..
박스도 특별히 크게 만들지 않고 아담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위 아래 측면 부분들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갬성(;감성) 있는 사진과 제품 스펙, 제품 사진 등을 박아놓은게 보입니다.
개봉해보니 JBL T510BT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의 고운 자태가 보입니다.
동그란 부분 JBL 로고가 박혀있는 부분 동그라미 쪽 색상이 무광이면서 고급진 느낌이라 맘에 듭니다.
귀 부분 동그란 부분은 살짝 흰색보다 밝은 회색톤으로 보이기도 해요.
귀와 맞닿는 부분을 보니 R L 우측과 좌측이 구분되어 있으니 거꾸로 쓰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충전기는 제가 싫어하는 5핀이 아닌 C타입으로 합격 점수 줬습니다.
스피커 부분은 미세한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요..
충전은 어디다 할까요? 헤드셋 동그란 부분을 돌려보면 c타입 꽂는 곳이 나옵니다.
사용 전에 완충을 해줬습니다. 충전 중이거나 완료 때에도 따로 빨간불이 녹색불로 바뀌거나 하진 않았어요.
그 부분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나머지 부속품으로는 제품 설명서와 보증서 같습니다. 크게 고가 헤드폰은 아니지만 박스와 같이 잘 보관했어요.
간단한 JBL T510BT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조작 설명서 요약본입니다.
젊은 세대(?)라면 쉽게 쉽게 하나 둘 버튼을 터치하면서 감을 익히면 금방 사용법 숙지 될 것 같아요..
밑에는 와이프 착용샷입니다.
와이프는 머리가 작은 편인데 따로 해드셋 길이를 늘리지 않고도 맞았어요.
여성분들에게 특히나 아담하면서 귀엽고 가볍고 해서 잘 어울리는 제품 같습니다.
저는 대두남인데 헤드셋 길이 끝까지 늘려서 겨우 겨우 장착은 했으나 살짝 부담스러운 길이여서 머리 크기가 좀 있는 남성분들은 다른 좀 더 큰 제품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상으로 200% 내돈내산 JBL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T510BT 흰색 제품 구입 및 사용 리뷰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