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하면 TV 보면서 뜨끈한 장판에 앉아 귤 한 박스 후다닥 까먹는 재미가 있는 계절입니다.
올 겨울에 딱히 귤 구입할 곳이 없어서 종종 애용하는 쿠팡에 저렴하면서 싱싱했던 제주밀감(귤)이 있어 오늘 소개해볼까 합니다.
구입 시기: 2023년 1월
상품명: 귤탐 고강도 감귤 로열과
중량: 5kg
가격: 구입 당시 17,900원
구입처: 쿠팡 로켓프레시
우선 쿠팡 로켓프레시(홍보 일절 X) 상품이라 15,000원 이상이어야 구입 가능합니다. 다행히도 본 귤탐 제주감귤은 17000원대라 단품 구입으로도 배송 가능해서 좋았어요.
일반 택배는 종이박스에 배송되기도 하고 물류센터에서 내부 물건 불문하고 던져서 터지고 물르는 귤이 많은데 쿠팡은 보냉박스를 열어보니 정갈하게 담긴 귤박스가 보여서 안심했어요.
또 오전 7시 전까지 배송이 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귤은 전체적으로 상품성이 좋은 깨끗하고 동글동글한 예쁜 녀석들로 왔습니다.
혹시나 밑 부분에 깨진 녀석들은 없는지 하나 하나 들춰봤습니다.
밑쪽까지 하나 하나 꺼내보니 약 4~5개 정도의 귤이 살짝 무르기 직전이거나 터져서 온 친구들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귤 특성상 밑에 있는 애들은 눌리기 쉽고 또 배송으로 받은 애들이라 4개면 용인할만한 수준으로 생각돼요.
역시나 귤탐 제주감귤 밀감, 기대만큼 비주얼은 좋았는데 맛은 어땠을까요?
직접 까서 먹어본 결과, 당도가 엄청나게 아주 높다고는 하기 어려웠어요.
맛이 신 부분 없었고 적당한 새콤함을 가지고 있었어요. 과즙은 신선해서 그런지 팡팡 터졌고, 프리미엄급은 아니니 엄청나게 당도가 높진 않았으나 '적당한 당도에 알맞은 새콤함' 정도의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5kg 감귤에 이 정도 가격 17,900원이면 집 앞 마트나 시장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훨씬 가성비 좋은 것 같아서 한 번쯤 구입해서 드셔봐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과 함께 이번 쿠팡 로켓프레시 귤탐 감귤 5kg 리뷰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