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리뷰에서는 양념새우장, 간장새우장으로 먼저 접하게 된 오빠네 식품관의 오빠네 순살간장게장과 오빠네 순살양념게장에 대한 리뷰입니다.
주문 시기: 2022년 6월
제품명: 오빠네 순살간장게장 / 오빠네 순살양념게장
중량: 각 250g
가격: 구입 당시 각 13,700원
이미 새우장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회사 제품이라서 믿고 주문했습니다.
주문 전에는 순살치킨도 아니고 순살게장은 낯설고 뭔가 굉장히 인위적일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먹어보니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오빠네 식품관 게장/새우장 제품들이 좋은 이유가 불필요한 중량과 용기의 크기를 최소화 시킨다는 겁니다.
다른 제품들의 경우 새우나 게장 순수 중량은 큰 차이가 없음에도 용기만 쓸데 없이 크거나 간장이 더 많이 들어있는 등의 아까운 자원낭비가 있는데 여기는 생수 500ml 보다 현저히 작은 크기로 아담하면서 내실은 좋습니다.
오빠네 순살양념게장 순살간장게장 용기만 별도로 찍은 사진입니다.
오빠네 양념순살게장 : 전바적으로 달짝지근한 맛이 있는 흔히 맛 볼 수 있는 무난한 돼지갈비집 양념게장 양념 맛입니다. 양념이라 크게 비리거나 하지 않고 좋아요. 단짠 양념이기 때문에 밥하고 적당히 잘 배합(?)해서 건강을 생각하며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빠네 간장순살게장: 냉동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비리지 않습니다. 또 순살일지라도 게 껍질이 있으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다행이도 공정과 위생이 철저하게 이뤄졌는지 게껍질 씹거나 하는 일도 없었어요.
양념과 간장 중 고르랄면 간장이 더 좋았습니다!
입 맛 없을 때, 일반 간장게장, 양념게장은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고 게껍질 버리기도 번거로우시면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시 먹을 의사 100% 있는 오빠네 식품관 순살게장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