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오늘의커피, 카라멜마키아또, 플랜트햄&루꼴라 샌드위치

by 제레미1 2022. 5. 1.
반응형

스타벅스 세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주문한 메뉴는 오늘의 커피 아이스, 카라멜마키아또 아이스,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입니다.

오늘의 커피

오늘의 커피는 매일 매일 다른 원두를 사용해서 드립 방식으로 내린 커피입니다.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 중 선택하면 됩니다. 간혹 뜨거운 오늘의 커피만 있을 때도 있습니다.

그날 그날 색다른 원두를 즐기는 오늘의 커피.. 아메리카노 싫어하시는 분들 중 드립커피는 드시는 분들이 꽤 있는데 탄 맛 쓴맛이 거의 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향미가 있어서 도 좋은 것 같습니다. 대신 카페인 함량은 더 높다고 하니

많이 마시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

카라멜마키아또

과거에 스타벅스나 커피 전문점들이 광범위하게 확장하기 전인 10년 전만 하더라도 커피값이 밥값보다 비싼 것이 쉽게 용납되던 시절이 아니었습니다. 이 때 커피 마시는 사람에게 일명 '된장'프레임까지 씌웠는데 그 '된장' 타이틀에 한 몫(?)하게 된 커피가 바로 카라멜마키아또입니다. 

당시에 커피브랜드나 커피이름이 익숙치 않아도 카라멜마키아또는 들어봤습니다.

카페 처음가서 주문할 줄 모를 때 인터넷에서 아메리카노나 카라멜마키아또 시키라고 나오기도 했습니다.

 

맛이야 워낙에 검증된 스타벅스 카라멜마키아또로 밑에 스팀우유와 가라앉은 시럽들과 잘 섞어서 드셔야지 밑에 우유 먼저 드시면 맛 없습니다.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

종종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를 시켜먹는데 검증되지 않는 샌드위치를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이름마저 생소한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샌드위치는 무조건 데워먹는 것인 줄 알았으나 상품 이름 옆에 COLD / HOT 을 보고

COLD 만 있으면 차갑게 먹는 제품이라는 뜻이랍니다. (싸늘하다..)

생소한 이름이 루꼴라는 로켓 샐러드(rocket salad)로 불리기도 합니다.

맛이 약간 시금치나 오이 처음 먹을 때 비슷해서 이런 채소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별로일 것 같은 샌드위치였습니다.


다른 스타벅스 제품 리뷰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후기

제품명: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ICED ONLY 음료) 가격: 구입당시 Tall 5,500원 / Grande 6,000원 / Venti 6,500원 ​ 보통 아메리카노는 저렴하면서 대용량 컵에 제공되는 저가 브랜드에서 먹는다..

jeremyk1.tistory.com

 

 

[스타벅스] 빵집 소시지빵과 다른 어나더레벨 스모크드 소시지 브레드!

스타벅스 케익 기프티콘이 생겼는데 막상 설탕 범벅 케익 특유의 단맛을 안 좋아해서 보통 빵 종류를 대신 고르는 편이다. 오늘은 스타벅스 푸드 메뉴 중 Best 라고 어플에도 나와있는 스모크드

jeremyk1.tistory.com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후기

기프티콘이 생겨서 오랜만에 스타벅스에서 아침 겸 점심을 해결하였다. 푸드 중에 못 먹어본 메뉴를 골라봤다. 고민 끝에 선택한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제품명: 스타벅스 바비

jeremyk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