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스타벅스 상품 리뷰 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신메뉴인 블랙햅쌀라떼,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메뉴 돌체라떼 그리고 DT(;드라이브쓰루)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빵인 까망베르피낭시에 입니다.
본 블로그 상품리뷰는 아무런 지원 없이 자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중간 중간 나오는 광고 한 번 클릭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구입한 스타벅스DT 매장은 스타벅스 의정부신곡DT점 매장입니다.
구입 시기: 2023년 1월
상호명: 스타벅스 의정부신곡DT점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263-17
구입 메뉴: 블랙햅쌀라떼(Hot/Grande), 돌체라떼(Hot/Grande), 까망베르피낭시에
주문은 드라이브쓰루 매장에 차를 끌고 가서 픽업을 했습니다.
따라서 미리 스타벅스 어플에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해놓고 집에서 5분 거리 스타벅스로 출발해 빠르게 받아왔어요.
블랙햅쌀과 돌체 둘 다 그란데 사이즈라 상당히 컸어요.
차량에 컵홀더가 있었지만 뜨거운 음료라 쏟아지면 다칠 위험이 있기에 스타벅스의 녹색 빨대구멍마개를 꽂아달라고 요청을 해서 위 사진과 같이 녹색 빨대막이가 꽂혀있습니다.
그란데 사이즈 음료컵과 코스트코 커크랜드 500ml 생수병 크기 비교입니다.
위로는 생수가 조금 더 길지만 두께가 커피의 완승이죠?ㅎㅎ
돌체라떼야 워낙 유명해서 굳이 리뷰가 필요할까 싶습니다.
거품도 너무나 부드러우면서 돌체시럽이 라떼에 잘 녹아 향도 좋고 적당히 달달한 게 겨울이면 찾게 되는 메뉴입니다.
블랙햅쌀라떼의 비주얼입니다. 얼핏 보면 무슨 팝콘 같기도 합니다. 까만 햅쌀이 토핑으로 올라와 있는데 그다지 맛은 없습니다.
또한 우유가 곡물 우유를 쓰는 것 같은데 스타벅스 곡물류 라떼는 저는 극도로 싫어하는 맛입니다.
커피랑 곡물우유는 저~언혀 어울리지 않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아무튼 별로였어요.
블랙햅쌀라떼.. 아무리 궁금해도 그냥 다른 검증된 메뉴 드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까망베르피낭시에.. 무슨 별것도 아닌 빵에 있어 보이는 이름 갖다 붙이는 거.. 이제 그만해야지 않을까요?
그러면서 저는 왜 샀냐고요? 쿠폰 선물이 남았는데 금액이 애매하게 3,000원 남아서 그냥 가격 맞추느라 구입했습니다.
사실 이거는 삼립에서 나오는 오븐에구운빵 시리즈 파운드빵이라고 보시면 돼요.
아무리 3,300원 빵이라 스타벅스에서 저렴한 축에 속한다고 해도 크기가 너무 하찮을 정도로 작아서 스타벅스 물티슈와 함께 크기비교 사진을 찍어봤는데 물티슈 포장지보다도 작은 빵입니다.
맛과 크기 역시 그야말로 창렬한 이름조차 창렬한 까망베르피낭시에.. 용진이형 꼭 그래야만 속이 후련했냐아~
그나마 다행(?)인건 DT매장 전용 DT매장 홀에서 드시는 분들 아니라면 크게 접할 일은 없을 테지만 그래도 궁금해서라도 드시는 일은 절대 하지 마세요!
스타벅스 상품리뷰: 블랙햅쌀라떼, 돌체라떼, 까망베르피낭시에에 대한 상품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