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를 했는데 검정 머리에 너무 밋밋해서 혼자 셀프염색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다양한 색을 두고 고민하다가 항상 브라운, 초코브라운 과 같은 색만 하다가 새로운 계열 색을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구입시기: 2022년 4월
제품명: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색상: 레드 브라운 계열 비비드 선셋오렌지
가격: 구입당시 5,610원
블랙핑크 멤버들이 미쟝센 버플염색약 모델인 듯 합니다.
염색이 잘 먹으면 나올 수 있는 색상을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레드 브라운에 살짝 주황색 빛도 도는 예쁜 색상 같습니다.
헬로버블 아프리카선셋오렌지 혼자 염색하기 셀프염색 전에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제품 표지 색상만 생각하고 하셨다가는 결과물은 다른 색상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본인 모발에 따라서 발색이 다릅니다.
미쟝센 올뉴 헬로버블 염모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의 경우 저 표지 이미지와 같은 색상이 나오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남자에겐 다소 과한 색이라고 보여요.
제 머리는 위에 사진에 자연 흑모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그래서 AFTER 를 보시면 어두운 명도의 다크 레드 브라운 느낌이 나게 염색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미쟝센 헬로버플 아프리카선셋오렌지 박스 나머지 부분 사진입니다.
구성품을 다 꺼내놓은 상태입니다. 1제, 2제, 3제, 트리트먼트, 일회용 장갑, 커버, 설명서가 있습니다.
종종 사용했던 염색약 제품이라 크게 어려운 것도 없고 그저 1제, 2제 잘 섞어서 모발에 묻히면 되는 간편 제품입니다.
염색 시 묻히는 방향은 정수리부터 모발 끝 부분으로 내려오면서 거품을 묻혀주시면 됩니다.
2제 산화제가 가운데 용기에 들어있습니다. 여기에 1제 염모제만 보통 넣으면 되는데, 이번에 제품에 보니 3제에 머릿결에 손상을 최소하 하기 위함인지 시크릿 매직오일이라고 이름이 붙여진게 같이 있었습니다.
1제와 3제를 2제 용기에 넣은 용기 뚜껑은 펌프로 바꿔주시고 통을 잘 흔들어 섞어주시면 됩니다.
혼자 염색하기 셀프 염색
염색약 도포 후에는 20~30분 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보통 아주 어두운 염색이 아닌 이상 눈썹도 같이 해주는 것이 자연스러운데 설명서 상에는 눈썹에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럼에도 무시하고 눈썹에도 사용했으나 눈썹이 상당히 진한 흑발이라 염색약이 잘 먹지 않았습니다.
미장센 헬로버블 아프리카선셋오렌지 염색 before&after 전후 사진입니다.
제가 원하던 대로 흑발에서 레드 브라운 느낌으로 잘 염색되었습니다.
햇볕 아래에 있으면 좀 더 오렌지 느낌도 많이 나서 주변에서도 괜찮다고 어떤 염색약인지 물어봤습니다.
미쟝센 헬로버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염색약으로 셀프염색 이용 후기 마치겠습니다.
미쟝센 올뉴 헬로버블 염모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