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다이소 물품 소개 포스팅에서는 다이소 비누 한 번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를 오랜 시간 애용했는데 액상형 핸드워시 말고 바 형태의 비누는 처음으로 구입하는 것 같아요.
다이소 둘러보기 - 비누
다이소 비누는 목욕용품, 세면대용품쪽 위주로 찾아가시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진열대 이름은 바디케어를 보시면 되고 헤어케어나 구강용품 주변 찾으면 수월할 거예요.
제가 방문한 다이소 매장에서는 핸드워시랑 같은 라인 진열대에 있었습니다.
비누는 중하단에 위치해 있어서 살짝 허리를 구부리고 봤습니다.
위 사진에 나오는대로 비누 종류를 새어보니 대략 25종의 비누를 보유하고 있었네요.
제가 찾는 비누는 대체로 '오이비누' 느낌의 향이 나는 비누, 또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비누다운'향이 나는 비누였는데 두 종류 구입해봤습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다이소 비누는 가격이 각 1,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착한 가격입니다.
다이소 블루칩(Bluechip)비누는 플루럴(꽃) 향이라고 해서 왠지 깔끔한 느낌이 날 것 같아 박스에 코를 좀 대고 포장지를 뚫고 나오는 향을 맡았는데 은은한 플루럴향이라 구입 확정했습니다.
또 하나는 오이비누를 상당히 좋아해서 비슷할 것 같은 녹색의 녹두쑥이 함유된 때비누 제품 구입했습니다.
아직 녹두쑥때비누는 사용하지 못했고 블루칩은 거의 2주 정도 사용했습니다.
문지르면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오고, 색상은 연한 핑크빛, 아주 연한 보라빛을 띕니다.
제가 향이 독하면 좀 속이 역해지는데 다행이 은은하고 세정 후에 잔향도 아주 약하게 남아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소 비누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