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주방세제 용품, 일명 퐁퐁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인 자연퐁 베이킹소다 퐁퐁 - 깔끔한 민트향 리필액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구입 정보
구입 시기: 2024년 1월
구입 장소: 다이소 의정부2호점
매장 주소: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72
구입 상품: 퐁퐁 베이킹소다 깔끔한 민트향 by 자연퐁 리필액
구입 가격: 3,000원
용량: 1.2L
다이소 매장 구입 리뷰
자연퐁퐁 베이킹소다는 주방 코너로 가셔서 진열대를 살펴보시면 주방세제(퐁퐁)들이 몰려있는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 매장을 다녀봤는데 항상 있던 주방세제가 거의 퐁퐁의 대명사인 참그린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베이킹소다 민트입니다.
용기에 들은 상품이 아니라 더 저렴하게 더 많은 용량을 얻을 수 있는 리필액 제품입니다.
저처럼 이미 기존에 사용하던 용기가 있는 분들은 굳이 용기에 들은 제품 구입보다는 리필액 구입을 추천해 드려요.
마침 위에 사진처럼 트리오 세제 왼쪽에 베이킹소다 민트향이 용기(780ml)에 담겨 2,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용량이 보시다시피 리필액(1.2L)에 비해 많이 적습니다.
제가 베이킹소다 퐁퐁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독한 성분이 없어 과일, 채소 세정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다는 점입니다.
보통의 퐁퐁을 떠올리면 독한 성분으로 기름기를 박박 제거하는 느낌으로 뭔가 입에 닿는 음식물과 접촉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죠.
퐁퐁 베이킹소다는 과일 채소 씻을 때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물론 먹어서야 안되겠지만 설거지가 완벽히 되지 않아 잔여물이 조금 남더라도 찝찝함이 덜 할 것 같아요.
퐁퐁 베이킹소다 사용 리뷰
집으로 모셔와서 거의 다 사용한 주방세제 용기를 준비해 줍니다.
리필액의 뚜껑을 왼쪽 방향으로 돌려 열어준 뒤
용기에 적당히 넘치지 않을 정도로 90~95% 정도로 따라줍니다.
액체 색은 무색입니다.
살짝만 짜서 바로 설거지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거품의 경우, 제가 친환경세제를 만들어 본 경험에 따르면 거품이 많이 나지 않더라도 세정력에 문제는 없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치약이던 세제던 거품이 눈에 보여야 뭔가 확실히 닦고 있다는, 닦인다는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아요.
제 주관적 기준 주방세제 원톱이라서 혹시 다이소 세제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이 제품 꼭 써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둘러보기 - 퐁퐁 베이킹소다 천연민트향 자연퐁 리뷰 마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이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쿠팡에서 판매하는 동일한 제품 판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