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다이소 둘러보기 포스팅에서는 한 대의 휴대폰 스마트폰 노트북 등에서 나오는 사운드(소리)를 두 명이 동시에 각자의 유선 이어폰을 통해 듣고 마이크로 말할 수 있게 도와주는 듀얼잭 이어폰 분배기, 좁고 깊숙해서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닦아줄 수 있는 텀블러 수세미 그리고 치아 사이 사이 이물질 제거와 치아 건강을 위한 치실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 듀얼잭 이어폰 분배기
다이소 이어폰 전자제품 주변기기/보조기기 코너에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이어폰과 직접적 연관된 제품이기 때문에 이어폰 쪽에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for mobile (아마 회사/제조사 이름이겠죠?) 의 로보트 듀얼잭 이어폰 분배기입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얘네(이 회사 혹은 다이소 혹은 둘 다)가 치사한게 뭐냐면 과거 다른 블로그 이어폰 분배기 글들을 찾아보면 1,000원짜리 이어폰 분배기 케이블을 판매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고리형 로보트 모양으로 디자인을 가미(?)하고 가격을 3,000원으로 받습니다.
그냥 이어폰 분배해줄 기능만 필요한데 쓰잘데기 없는 디자인을 추가하고 더욱 이윤을 남겨 먹는게 좀 별로입니다.
제 집 주변 두 군데를 뒤져본 결과 한 곳은 아예 분배기가 없고 다른 한 곳은 바로 이 로보트 듀얼잭이 있었습니다.
와이프와 제가 동시에 다른 제 3자와 화상통화 할 일이 있어서 급하게 구입하여 사용했는데 다행이도 두개의 이어폰 전부 잘 들리면서 각자의 마이크에서 각 각 소리 입력도 정상적으로 됩니다.
다이소 텀블러 수세미
주방용품 코너에서 주방 청소용품 코너쪽으로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솔 형태와 스펀지 형태의 다이소 텀블러 수세미가 있었는데 스펀지 형태가 청소는 더 안될 것 같았는데 깔끔하게 생겨서 충동 구매했습니다. 다행이 텀블러 바닥까지 손잡이를 돌려가며 닦는 데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다이소 치실
욕실 용품 중 칫솔/치약 코너 옆에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다이소 치실은 굵기를 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처음 사용하거나 굵은 치실 사용 시 치아 사이(;치간)에 잘 들어가지 않을 시 얇은 굵기 제품을 사용 추천드립니다.
저도 굵은 친구들은 치간에 잘 들어가지도 않을 뿐더러 피도 나서 얅은 굵기로 사용합니다. 민트향 첨가된 제품이라 덤으로 시원하기 까지?!
다만 얇은 굵기라 치아 사이에 넣기는 편한데 깊숙히 넣을 시 잇몸이 베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다이소 듀얼잭 이어폰 분배기 / 텀블러 설거지 수세미 / 치실 둘러보기 마칩니다.
다른 다이소 제품 구경하기
댓글